성수동에 위치한 눈꽃돼지 입니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점심메뉴만 가능합니다 브레이크타임은 평일 오후 3시~5시까지 입니다(공휴일,토요일 제외)
제주흑돼지, 이베리코 다 맛있습니다.바싹 구어 톡 터지는 맛이 일품이네요. 삼겹보다 목살 강추
성수동 돼지고기바베큐류의 신흥 강자. 메뉴판을 보고선 엄청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막상 계산할 때는 이렇게 먹었나 하고 약간 놀라게 되는 가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이 괜찮아 가끔 들르곤 해요. 재료가 확실히 좋습니다. 이베리코 흑돼지를 특선 메뉴로 선보이네요. 굽는 방법이 좀 달랐던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눈꽃돼지 하면 이베리코가 떠오르네요. 목살 말고 특수부위 모듬은 시도해보지 않았습니다만... 이베리코 말고도, 메뉴 상단에 배치되어 있듯이 한돈도 사실 괜찮습니다. 밑반찬들도 가지수는 적으나 깔끔했고요. 근처의 '해든' 고객을 제법 흡수한 느낌입니다. 각각 다른 매력이 있는 상점들입니다. 건전한 경쟁관계를 유지하며 성수동의 돼지고기 골목으로 발전해나가길 기원합니다!
사장님이 고기의 자부심을 가지고 영업을 하는것이 보인다. 맛있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고 같이 주는 부추걷절이와 두부김치도 맛있다. 나중에 순두부찌게도 내어 주는데 먹기에 적당했다. 좀 아쉬운 맛이었지만 고기를 먹으러 온거니 이해한다. 손님도 많아 일찍 대기 손님이 있다.
여기 볶음밥 맛있어요. 된장밥은 국에 밥이 말아져 나와요. 혹시나 차돌 된장을 생각했다면 ㄴㄴ 비쥬얼 별로이긴 해요. 그리고 가장 비싼 고기, 소고기 같은 돼지 고기입니다. 절대 실패할 수 없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 소시지 또 안 시키면 섭섭하니까, 한 번 시켜봤는데요, 이런소시지또없지. 시키세요 두 번 시키세요. 대형 모임하기 좋습니다. 특히 한라토닉 제조가 가능하다는 것. 사장님이 친절합니다. 위치도찾기좋고, 안 갈 이유가 없네.
친절한 사장님과 맛있는 고기... 하... 마시쪄 소주랑 캬
굿 ~~ !!! 맛있는 곳은 역시 달라요~~!!
이베리코 돼지고기 모듬과 목살을 먹었는데, 직원이 직접 구워주어서 좋았고, 한입 먹었을때 육즙이 살아있어서 고기를 씹는 맛과 감칠 맛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스는 멜젓과 된장을 주는 데 소스도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고기자체가 맛있어서 행복했습니다.
고기가 맛있어요 직접 구워주기까지 해서 너무 좋아요 추천합니다 고기를 시키면 꽈리고추, 버섯, 가지, 양파도 같이 구워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