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요일은 밥이 좋아 용인 소바 덴푸라 위치 히포와 히밥
안녕하세요. 7월 15일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소바 덴푸라 방송되었다고 합니다.
소바 덴푸라 방문 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바 덴푸라 방문 후기 아래 위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소바 덴푸라 방문 후기 리뷰
토요일은 밥이 좋아 용인 소바 덴푸라 |
한국에서 먹어본 소바집 중에 가장 일본에서 먹던 소바 전문점과 흡사한 맛이었습니다. 메밀향이 좋고 뚝뚝 끊어지는 식감의 메밀면, 달지 않고 짭조름한 맛이 강조된 쯔유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튀김은 폭신폭신한 튀김옷 스타일이며 속재료가 수분감을 잘 보유한 채 익혀져서 맛있었습니다.
더욱 자세한 리뷰는 네이버에서 '먹돈버'를 검색하세요 일본 본토의 소바, 텐푸라를 용인에서 먹을 수 있는 곳 제대로 하는 대단한 곳 술 마시기도 아주 좋다!!!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용인 소바 덴푸라 |
동백에 이런 집이 있다니… 너무 좋아요 신나서 막 시켜먹었는데 다음에 가도 그럴 것 같아요 맛있는 소바를 오랜만에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회를 전혀 못 먹는데 여기선 다 먹었어요! 여름에 자주 갈 것 같아요
메밀면을 직접 뽑아쓰셔서 건강하고, 면 자체의 맛이 좋았습니다. 동네에서 일본여행의 감성을 느꼈네요. 하나하나 신선하게 튀겨 내어 주시는 튀김도 천천히 음미하며 즐기기에 좋았고요, 사시미도 한 접시 시켰는데 숙성회인지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술알못이지만 산토리하이볼에 기린생맥까지 충분히 즐기고 왔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용인 소바 덴푸라 |
오랜만에 한국에서 맛있게 먹은 소바였습니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주차고 편하고 하나하나 튀겨주시는 튀김과 사시미도 맛있었습니다.
며칠만에 재방문했습니다. 오늘의 사시미는 웬만한 이자카야보다도 훨씬 좋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양은 적지만 구성이 알차고 다른 음식이 준비되기 전에 먼저 주문하기 좋습니다. 튀김종류와 자루소바는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습니다. 국내에 여기보다 맛있는 곳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다음번엔 오마카세를 예약하고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용인 소바 덴푸라 |
소바 및 튀김 장인이 운영하시는 곳. 회도 맛있는데 소바랑 튀김이 진짜 맛있다. 튀김 중에 에비텐은 뭔가 아쉬운데 이모텐이 진짜 맛있다. 접객 서비스도 좋은 편.
여기 붕장어 너무 맛있어요 ㅠㅠ 제가 붕장어 튀김을 세상 너무 좋아하거든요 오죽하면 닉네임도 붕장어겟어용 ㅠㅠ 주방장님들의 솜씨에 오늘도 덕분에 체중 증가 후 돌아갑니다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용인 소바 덴푸라 |
오마카세 먹었습니다 처음엔 인당 8이어서 긴가민가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충분한 값어치를 합니다 맛있습니다 재료도 신선합니다
흔치 않은 일식집입니다. 직접 만드신 자루 소바는 정말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소바도 소바지만 덴푸라가 일품이네요 기린 생맥주 한잔과 최상의 궁합입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용인 소바 덴푸라 |
한국에서 먹은 거 중에 젤로 맛있는 소바집
전에 먹은 오리완자가 맛있어서 따뜻한 오리 소바를 먹었는데, 오리완자가 신기할 정도로 맛있어요. 오리로스도 맛있지만요. 소바맛을 즐기려면 기본 소바가 좋지만, 뜨거운 국물에 오리 소바도 한 번씩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다찌에 앉아서 뜨거운 소바에 갓 내어준 튀김을 먹으니 에어컨이 시원해도 좀 덥네요.^^; 그리고 소바튀김세트에 초당옥수수가 나왔는데, 오늘 먹은 튀김 중에 최고였어요. 정말 정말 맛있네요. 버섯이랑 붕장어튀김은 왠지 더 맛있어진 것 같고요. 추가 주문한 시소튀김도 바삭하니 좋았어요. 가격대는 있지만, 돌아서면 자꾸 생각나서 또 가게 됩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용인 소바 덴푸라 |
고급(?) 식당은 처음이라 걱정했지만 음식 맛있고 양도 괜찮습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도 업체와 얘기하면서 먹기 딱 좋았습니다. 소주가 없습니다. 일본술과 전통소주가 있지만 가격이 셉니다.
방문하면 오늘의 사시미는 무조건 주문하게 됩니다. 오늘은 잿방어, 참돔, 전갱이의 구성이었고, 합리적인 가격에 다른 음식이 나오기 전에 먹기에 좋습니다. 튀김 중엔 느타리버섯이 최고였습니다. 느타리버섯이 원래 이렇게 맛있었나 싶습니다. 소바도 여전히 참 좋은데, 메밀 함량이 아주 높은 듯하고 면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이곳의 위치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히포와 히밥 소바 덴푸라 용인 위치
- 상호명 : 하루
- 연락처 : 0507-1490-0009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5로 22 A동 101호
- 메뉴 : 새우 붕장어 텐자루 소바
25,500원
- 이용시간 : 11:30-21:30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소바 덴푸라 함께 보시면 좋은 글입니다
※ 업체 정보는 업체의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 글은 대가 없이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업체와 상업적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