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감자탕 성신여대 위치
안녕하세요. 1월 22일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감자탕 방송되었다고 합니다.
감자탕 방문 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자탕 방문 후기 아래 위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감자탕 방문 후기 리뷰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감자탕 성신여대 |
깔끔한 감자탕 맛이에요! 일반 감자탕에 비해 굉장히 담백? 가벼운듯한 맛인데 매력 있어요! 뼈 고기도 살이 많은 건 아니지만 부들부들 맛있게 먹었어요! 볶음밥은 꼭 드세요! 2명이서 먹는 거면 최고다에 볶음밥 추천
항상 맛있게 먹고있어요!! 오늘은 수제비 사리 추가♡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감자탕 성신여대 |
학생때부터 이용한 집. 성신여대 쪽 신매장 말고 돈암시장 쪽 구매장은 아직 있는지 모르겠다. 방문일 기준 벚꽃 감상하면서 먹으려고 방문했는데 앞 쪽 벚꽃이 잘 펴서 기분이 좋았음. 해당 도로가변 많은 식당들이 있는데 유일하게 폴딩도어로 된 가게라 신기함. 맛은 오래된 집이라 괜찮고 양념자체가 타 프랜차이즈 감자탕 대비 자극적이지 않고 얼큰한 맛보다는 짭조로 운 맛이 주, 자세히 보면 마늘과 생강이 많이 들어가 있다.
십수 년 한결같은 맛입니다. 라면사리랑 볶음밥 필수~^^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감자탕 성신여대 |
시장에 있을 때부터 가던 곳 맛있어요! 최고다 2인분주문후, 감자추가하려 했는데 감자 많다고 해서 추가 안 했는데 잘한 거 같아요^^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웨이팅이 있지만 금방 들어가요 굿!
추워서 그런지 감자탕 생각나서 방문했어요!!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동네맛집!!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감자탕 성신여대 |
부드러운 고기와 라면사리, 볶음밥 코스가 있는 감자탕집 음식 : 유명한 곳답게 맛있다. 기본 반찬은 깔끔한 편. 감자탕의 고기가 아주 잘 발라지고 깻잎 듬뿍에 당면 듬뿍 포슬포슬한 감자까지...! 라면사리를 추가해도 밥을 추가해도 맛있다! 육수랑 다진 양념 추가 가능. 분위기 및 서비스 :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심...! 가게가 넓고 위생적인 데다 깔끔하다. 술도 종류별로 있음...! 근처에서 감자탕 맛집을 찾는다면 여기입니다!!
맛집입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역시 만석, 운 좋게 저희팀 후에 오신 분들은 대기하시네요. 국물 깔끔하고 적당히 매콤하니 좋습니다. 깻잎이 듬뿍 올려져 있어 풍미가 있어요.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감자탕 성신여대 |
음식 다 먹고 입안에서 깔끔한 감자탕은 처음... 한 번은 안간사람은 없을 거 같다 볶음밥 안 먹으면 후회할 거예요
항상 맛있게 먹고있어요!!♡ 날씨가 추워지니까 사람이 더 많아지네요 ㅠㅠ 음식이 빨리나 와서 회전은 빨라요! 바쁜데도 친절하시고 볶음밥도 맛있게 볶아주세요!!ㅎㅎ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감자탕 성신여대 |
엄청 오래된 감자탕집인데 확장이전해서 깔끔~ 근처 지나가다가 들렀는데 주차가 안 되는 점(옆에 유료주차장이용) 빼곤 전체적으로 만족. 깔끔한 국물에 고기 엄청 부드럽고 직원분들 친절하심. 가성비가 좋은 집
맛집이라고 유명해서 먹으러 왔는데 왜 맛집인지 알겠어요! 재료들이 싱싱하고 싱그러운 깻잎향 솔솔 나고 양념도 적당히 자극적이고 양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볶음밥 1개인데도 양이 은근히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감자탕 성신여대 |
삼삼한 맛이 일품. 오랜만에 다시 갔는데도 일품이었다. 밥도 비벼먹고 좋다.
아기를 데리고 가기 너무 편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오픈시간 10:10 칼이네요 ㅋㅋ 저희는 거의 이 시간에 유모차 아기 재우고 가는데, 사람도 없고 먹기 좋아요!! 요즘엔 배민도 하는 것 같아 먹고 싶음 주문해서 먹으려고요. 신혼 때부터 쭉 갔던 곳인데 ㅎㅎ 갈 때마다 음주를 못하여 속상한 애엄마지만~맛은 그대로예요👍
2. 리얼맛집 감자탕 성신여대 위치
🔍👆생방송투데이 감자탕 성신여대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생방송투데이 감자탕 성신여대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생방송투데이 감자탕 함께 보시면 좋은 글입니다
※ 업체 정보는 업체의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 글은 대가 없이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업체와 상업적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