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전통의 강서구 방화동 대표 맛집 맛있는 녀석들 생방송투데이 식신원정대2 외식하는날2 등 다수의 방송 출연 검증된 맛집
숯불쭈꾸미와 된장찌개와 밥으로 마무리 했다. 주차장이 별도로 있어 편하고 맛있게 매워 상추에 콩나물 무침 등을 얹어 싸먹으면 정말 맛있다. 된장찌개도 깔끔한데 밥 볶아 먹으려면 가능한 메뉴를 선택해야한다
주방에서 웍을 사용하여 쭈꾸미에 불맛을 입히는 모습이 보이며 양념이 맵고 진하며 쭈꾸미 양이 적지않습니다. 제공되는 야채며 된장찌개까지 가격대비 차림에 정성이 보입니다. 대로변 안쪽이라 지나치기 쉬우며 건물앞에 주차장 있습니다.
맛집입니다 저녁식사로 들린곳 소주를 부르는곳!
5년째 주꾸미 철이 오면 가는 맛집. 알이 꽉찬 생주꾸미가 메인이고, 해물주꾸미, 주꾸미파스타라는 신메뉴도 생겼다. 주꾸미파스타 신선한 맛이었다. 주차도 편하고 발렛비용도 없다. 밑반찬도 기본구성으로 충분. 더 자주 가야겠다!
회사 근처 우연히 찾게된 맛집입니다. 점심에 종종 애용하는편입니다. 점심특선 야채볶음은 9,000원입니다. 불맛이 일품입니다. 맵기의 조절은 안매운맛, 보통, 매운맛으로 나눠서 주문 가능합니다. 사진엔 없지만 마늘주꾸미는 파스타면을 넣어 먹을수도있고, 밥을 볶을수도 있습니다. 맵진않지만, 마늘향과 맛이 최고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맛있게 맵고 오래간만에 쭈꾸미 요리다운 요리 먹었습니다 주차장은 있는데 많이는 주차 못하고 점심때 방문하시면 가끔 대기하셔야 합니다
마늘쭈꾸미랑 파스타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맵지않으면서 감칠맛이 있어서 아이도 잘 먹더라구요. 파스타는 꼭 먹어보세요 강추예요.
다른 곳이랑은 확실히 좀 차별화가 되네요. 일단 기본에 충실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쭈꾸미가 싱싱하고 식감이 살아 있었고, 양념도 기본 재료의 신선함이 느껴졌습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정말 기분좋게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꼭 다시 오고 싶은 곳입니다!
원래 쭈꾸미 잘 안 먹는 편인데 방화 쭈꾸미는 진짜 맛있어서 싹 비우게 되네요 ㅎㅎ 마늘쭈꾸미 먹고 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양념도 딱 좋아요. 다음번에는 와서 통쭈꾸미에 소주 한 잔 해야겠어요 ㅋㅋ
강남에 거주하지만, 쭈꾸미가 생각나면 부모님, 친구들, 지인분들 할 것 없이 방문합니다. 역사가 깊지만, 젊은 사장님의 웍질과 기본에 충실한 찬들(특히 백김치는 따로 사고싶음) 이 우선 소주를 부르고, 기름장에만 찍어먹는 생쭈꾸미는 무조건 별 5개. 마늘쭈꾸미에 파스타사리는 미슐랭급. 양념 쭈꾸미의 볶음밥은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무조건 재 방문을 하게 만듭니다. 축구장같은 주차장 역시 별점 드립니다. 앞으로도 깊은 맛, 불 맛, 그리고 추억의 장소가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래봅니다. 방화동 쭈꾸미마을 역시는 역시 입니다.
불맛나는 쭈꾸미기 맛있게 맵다. 곁들이 음식인 부추 겉절이 백김치도 맛있고 친절하며 서비스 매우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