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투데이 광주 퇴촌 석갈비 위치 고수뎐
안녕하세요. 2월 23일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석갈비 방송되었다고 합니다.
석갈비 방문 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석갈비 방문 후기 아래 위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석갈비 방문 후기 리뷰
생방송투데이 광주 퇴촌 석갈비 |
반찬도 깔끔하니 좋았고요ㅡ돌솥밥에 누룽지로 마무리하니 좋습니다^^* 소고기 질도 좋지만 물냉면이 최고입니다!!
늘상 지나다니면서 참 궁금했던 집이었는데 말에요. 평일 점심시간에도 손님 많더라고요. 물론 중장년층 특히 여사님들이 대부분이고요. 간장석쇠구이+고추장석쇠구이 반반씩 주문가능하더군요. 맛은 특별한 건 없고 그냥 우리가 흔히 아는 목살돼지갈비 그 맛^^ 반찬 깔끔하고 한 끼 식사하기에 나쁘지 않더라고요. 이왕이면 솥밥으로 드세요. 된장찌개랑 같이요. 다른 테이블 보니까 어르신들 대부분 산더미불고기나 코다리조림 많이들 드시더라는. 인근 정영로부터 이곳 도수리와 가까운 분원리, 그리고 양평까지 이어진 강하면 일대까지 나름 이름난 맛집과 카페들이 길가로 즐비해서 드라이브 겸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ㅋ
생방송투데이 광주 퇴촌 석갈비 |
음식이 맛있고 좋았습니다. 지나가는 입구에 있어 찾기좋았고 여러 개 층의 나이에 음식이 맞았습니다.
어머니 생신이라 방문했는데 맛있고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담에 또 방문할 듯요~^^
생방송투데이 광주 퇴촌 석갈비 |
처음 가서 송이갈비탕 먹었는데 버섯향이 제법 나고 맛있었음. 다만 갈비탕을 자주 먹지 않아서 타 가게와 비교는 못하겠음.
전에 다녀오셨는데 맛있게 드셨다고 어머님이 추천 구워서 나오니 냄새도 적고 온기가 꽤 오래가서 먹기 편함. 목살이라는데 부드럽넉요 아이들도 먹기 편한 매운맛이고 야채셀프라 편해요 냉면도 맛있고요. 다음엔 애들 데리고 가려합니다
생방송투데이 광주 퇴촌 석갈비 |
돼지갈비 색다르고 맛있습니다. 된장찌개나 후식냉면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퇴촌 다녀오며, 늦은 점심을 맛나게 했습니다. 주인 사장님도 친절하고, 돌 솥밥이 나와서 쌀쌀한 겨울에 마음까지 따뜻했습니다. 상추와 쌈장도 맛있었어요 ~
생방송투데이 광주 퇴촌 석갈비 |
양념 갈비 특유의 단짠 맛이 강하지 않고 맛있음. 가격도 1인분(칠레산 돼지) 250g이면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됨. 다음에도 또 방문할 의향 있음.
드라이브하고 오는 길에 밥 먹을 곳을 찾다가 들어간 곳인데 돼지는 안 당겨서 소로 주문했는데 선택 잘한 것 같아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고 잘못 익히면 질겨지기 쉬운 소고기를 부드럽게 잘 익히셔서 맛있었어요! 나올 때부터 완성본이라 먹기만 하면 돼서 편한 것도 좋았네요! 번창하세요:)
생방송투데이 광주 퇴촌 석갈비 |
1인당 메뉴 주문이고요. 맛은 최고. 상추, 깻잎 좋아하는데 셀프코너가 있어 너무 좋아요. 주말 가족 나들이 점심 드셔보세요.
지인에게 추천받아 방문했어요! 산이라 공기도 좋았고 주차장도 넓어 큰 차였는데도 부담이 없었네요~ 돼지 석갈비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이가 안 좋은 엄마가 드시기에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입맛이 까다로운 지인이 추천할 만한 곳이네요~
생방송투데이 광주 퇴촌 석갈비 |
서울에서 가깝고 경치 좋은 드라이브 코스에 있는 가성비 갑갑 음식점. 사장님과 직원들 모두 친절하고 매장은 깨끗. 메인메뉴와 반찬들이 하나같이 정갈하고 맛있는데, 가격도 저렴함.
산더미 소불고기 잘 먹고 갑니다^^ 인원수만큼 주문이라 주문할 때 종류에 비해 선택권이 많이 없어서 좀 아쉽기는 하지만 메뉴선택이 괜찮았습니다 ~~ 번창하세요 음식이 맛있어요
이곳의 위치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고수뎐 석갈비 광주 퇴촌 위치
- 상호명 : 퇴촌석갈비
- 연락처 : 031-764-9250
- 주소 : 경기 광주시 퇴촌면 천진암로 327-7 (도수리 678)
- 메뉴 : 소부채살석쇠구이
22,000원
- 이용시간 : 10:30-21:30
반응형
생방송투데이 광주 퇴촌 석갈비 함께 보시면 좋은 글입니다
※ 업체 정보는 업체의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 글은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업체와 상업적 관련이 없습니다.